SKT 선택약정 가입방법


     

    선택 약정이란?

    선택 약정이란 2014년 10월 01일 단통법 출시와 함께 생겨난 새로운 약정제도입니다. 단말기를 중고나라나 쇼핑몰(자급제, 중고)에서 구해와서 사용하는 사람들은 휴대폰 구입 가격에 대한 보조금(할인 혜택)을 지급받지 못하기 때문에 생겨난 제도죠.

    선택 약정은 1년 또는 2년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며, 선택 약정 가입 시 월정액 요금(요금약정 할인액 제외)에 2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 약정 가입 시 할인받게 되는 정확한 금액은 "(월정액 - 기본 요금약정 할인액) X 25%"입니다.

     

    만약 본인이 이용 중인 요금제가 5GX프라임 요금제라면 선택 약정 시 22,275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할인 많이 되죠?


     

    SKT 선택약정 할인 신청방법

     

    SKT 선택 약정 가입은 티월드 홈페이지, 티월드 모바일 앱, SKT 고객센터(1566-0011), 전국에 있는 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선택 약정 해지는 SKT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위약금은 가입 기간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 이 글은 티월드 홈페이지(P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선택 약정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일단 먼저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티월드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돋보기 모양(검색)을 눌러줍니다.

     

    이어서 검색어에 '선택약정'이라고 입력한 후, 우측에 보이는 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약정할인 프로그램으로 검색되어 나오는 '선택약정할인제도' 눌러줍니다.

     

    이어서 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가입 회선 정보를 확인한 후, 선택 약정 할인 기간(12개월, 24개월)을 선택해줍니다. 참고로 12개월이나 24개월이나 할인 금액은 본인 요금제 가격의 25%로 똑같기 때문에 웬만하면 12개월로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해지할 일이 생기면 위약금 때문에 곤란해질지도 몰라요.)

     

    할인반환금 이용약관(위약금)까지 모두 확인한 후, 다음으로 넘어가 줍니다.

     

    정보 확인 단계입니다. 먼저 약정기간, 약정일, 만료일을 확인해줍니다.

     

    정보에 이상이 없다면 아래에 보이는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본인 인증 수단을 선택해줍니다. 선택 가능한 인증 수단은 SMS 인증과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입니다.

     

    본인 인증까지 완료하면 선택 약정 할인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제부터 선택 약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 요금 청구서 확인하기

     

    선택 약정 할인 신청 이후, 요금 청구서를 보면 할인 목록에서 새롭게 추가된 '선택약정할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택 약정 할인 혜택과 SKT 온가족 할인(SKT 가족 결합 상품)혜택은 중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