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하기 (PC)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시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금액은 나라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한국 기준으로는 월 9,500원(최근에 오른 가격)인데요. 여기서 부가세는 별도니까 실제로 매월 결제 금액은 10,450원입니다. 매월 이렇게 내야 한다면 약간 부담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그러나 주소지를 인도로 우회해서 결제하게 되면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을 매월 2,1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한국 구독료의 5분의 1 정도 되는 가격이죠. 참고로 인도 현지 이용 금액은 129 INR(루피)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로 우회해서 결제하는 거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해요. 인도 우회 결제 시 필요한 준비물은 IP를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변경할 수 있는 VPN 프로그램(무료)과 해외 결제가 가능한 체크 또는 신용카드입니다. 참고로 체크 또는 신용카드 앞면이나 뒷면에 마스터 카드(MASTER CARD)나 비자(VISA)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면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입니다.

     

    먼저 크롬 웹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크롬 웹스토어'라는 곳으로 들어가 줍니다.

     

    좌측 검색 창에 'tunnel bear'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눌러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곰이 그려진 프로그램이 하나 나오는데요. 여기서 우측에 있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TunnelBear VPN'을 추가하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우측 상단에 'TunnelBear VPN' 프로그램이 추가됩니다.

     

    터널 베어 VPN을 이용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계정이 없다면 아래에 계정 만들기 버튼을 눌러서 계정을 만들어줍니다.

     

     

    로그인을 완료했습니다. 이제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이용해볼까요?

     

    먼저 우측 상단에 보이는 터널 베어 VPN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나라가 기본값으로 United States(미국)로 설정되어있네요. 국가를 인도로 변경하기 위해 'Disconnected United States'가 적힌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국가 선택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India(인도)'를 선택해줍니다.

     

    국가가 india로 변경된 것을 확인한 후, 좌측에 보이는 OFF 버튼을 눌러 VPN 기능을 ON 시켜줍니다.

     

    VPN 설정 및 실행을 완료했으니, 이제 유튜브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보이는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면 보이는 유료 멤버십 메뉴를 눌러줍니다.

     

    '최저가는 129 INR/월'이라는 문구가 보인다면, 'YOUTUBE PREMIUM 가입'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위 사진처럼 뜨지 않는다면 VPN 설정을 잘못한 것이니 이전 부분들을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러면 요금제를 선택하라고 나올 텐데요. 여기서 월간 구독을 눌러줍니다.

     

    그럼 결제 창이 뜨는데요. 제일 먼저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내가 입력할 카드가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인지 꼭 확인해주세요.

     

    카드 정보 입력을 완료했다면, 이제 인도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여기에 입력하는 인도 주소는 구글 지도를 통해 찾으면 됩니다.

     

    인도 주소를 찾기 위해 구글 지도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인도 호텔'이라고 검색해줍니다. 참고로 꼭 호텔이 아니어도 됩니다.

     

    저는 이 주소 정보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빨간색으로 색칠한 부분이 바로 우리가 실제로 입력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emba'라고 입력하니 아래에 'Embassy Golf...'가 자동으로 뜨네요.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이 자동 입력 선택지에 뜨는 이것을 눌러줍니다.

     

    주소 입력란 2에는 아무거나 입력하고, 도시와 우편번호 그리고 주는 구글 지도를 참고하여 입력해줍니다. 모두 빈칸 없이 입력했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구매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이 완료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완료하면, 이렇게 'INR(루피) 1.00'가 결제되고 다시 취소됩니다. 이것은 그냥 결제 확인 단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후, 129 루피가 결제됩니다. 결제를 체크카드로 했다면 원화로 정확히 얼마가 결제됐는지 결제 즉시 바로 확인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라면 전표가 매입될 때까지 기다려야지만 정확한 원화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외 결제는 전표 매입이 국내 결제보다 오래 걸립니다.

     

    저는 확인해보니 원화로 2,115원(129 루피)이 청구되었네요. 해외이용수수료는 결제 금액의 0.2%이니 참고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이후부터는 VPN 프로그램을 끄거나 삭제해도 됩니다. 앞으로는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 비용으로 매월 129 루피가 결제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원화로 매월 2,100원 정도만 내면 유튜브 프리미엄과 유튜브 뮤직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