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풀허브 탈퇴방법


     

    마이닝 풀허브란?

    마이닝풀허브(Mining Pool Hub)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암호화폐 마이닝 풀이다. 약칭 '마풀허'.  이더리움, 제트캐시 등 30여 종류의 암호 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마이닝풀이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채굴하기 위해 여러 대의 채굴기(그래픽카드와 연결된 컴퓨터)를 연결하여 마치 1대의 슈퍼 컴퓨터처럼 작동하도록 만든 네트워크를 말한다. 채굴 풀 또는 채굴 조합의 일종이다.

    마이닝 풀 허브 같은 마이닝 풀에 가입하여 채굴에 성공한 경우, 채굴 참가자들은 각자의 해시(hash) 연산력 비율에 따라 채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다시 말해, 채굴 보상금은 해시 파워(그래픽 카드 성능)에 따라 다르다는 것이다.


     

     

    마이닝 풀허브 탈퇴방법

    '마이닝 풀 허브'라는 사이트에는 탈퇴 메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회원 탈퇴가 불가능하다는 것인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회원 탈퇴 방법이 다른 일반적인 사이트들과는 조금 다를 뿐이죠.

     

    마이닝 풀허브 회원 탈퇴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 운영팀에 회원 탈퇴를 원한다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하면 됩니다.

    참고로 마이닝 풀허브 운영팀 이메일 주소는 'contact@miningpoolhub.com'입니다.

     

    마이닝 풀허브 탈퇴를 위해 먼저 해당 사이트에 가입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운영팀 이메일로 회원 탈퇴를 원한다고 이메일을 보내면 회원 탈퇴 요청 끝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회원 탈퇴 요청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탈퇴하길 원하는 마이닝 풀허브 이메일 주소와 같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회원 탈퇴 요청 양식 같은 건 따로 정해진 게 없기 때문에 그냥 위와 같이 회원 탈퇴하길 원한다고 자유롭게 적어 보내면 됩니다.

     

    마이닝 풀허브 계정 삭제는 회원 탈퇴 요청 즉시 바로 처리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계정 삭제까지는 회원 탈퇴 요청일로부터 2~3일 정도 걸립니다. 참고로 저 같은 경우에는 계정 삭제까지 2일 정도 걸렸습니다.

     

    계정 삭제 처리 완료 이후, 로그인해보면 이렇게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라고 뜰 것입니다. 참고로 이 메시지는 아무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을 때도 이렇게 나옵니다. 다시 말해, 회원 탈퇴가 완료된 아이디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해주진 않는다는 것이죠.

    마이닝 풀허브 회원 탈퇴 방법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