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전 유의사항

     

    삼성카드 포인트는 1P당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현금 전환 신청은 1일에 1회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청 가능 시간은 08시부터 20시까지이며, 전환 신청 즉시 카드값 자동이체 계좌로 돈이 입금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신청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은 PC(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삼성카드)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편의상 모바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로그인 후, 하단에 있는 '혜택'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이는 보너스 포인트 보유 잔액을 눌러줍니다.

     

    캐시백 탭으로 이동한 후, '포인트 캐시백'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입금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보유 보너스 포인트를 확인한 후, 현금으로 전환할 포인트를 '사용 신청 포인트'에 입력해줍니다. 저는 15,000P를 전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현금을 입금받는 계좌는 카드 값 자동이체 계좌입니다.

     

    "캐시백 신청하시겠습니까?"라고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포인트 캐시백 즉시입금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라고 뜰 것입니다. 이렇게 뜬다면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이 완료된 것입니다. 

     

    신청내역을 확인해보니 신청 즉시 바로 '입금완료'로 처리되었네요.

     

    통장 입금 내역도 한 번 확인해봤습니다. 확인해보니 이렇게 '삼성카드캐시백'으로 전환 신청했던 만큼 돈이 입금되었네요. 금액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꽁돈이라 기분이 좋네요. 이걸로 저녁에 치킨이나 사 먹든지 해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