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탈퇴방법


     

    바이비트란?

     

    바이비트(bybit) 2018년에 설립된 암호 화폐 파생 상품 전용 거래소이다. 파생 상품 전용 거래소답게 마진 거래와 선물 거래가 가능하며, 바이비트는 레버리지(차입투자)라는 것도 지원하기 때문에 내 자본보다 더 높은 금액을 투자할 수 있다. (내 자본금 기준 최대 50배~100배까지 가능)

     


     

     

    바이비트 회원탈퇴 방법

    알고 계셨는지 모르겠지만, 바이비트 홈페이지나 앱에는 '회원탈퇴'라는 메뉴가 없습니다. 그러면 회원 탈퇴가 불가능한 것 아니냐고요? 그것은 아닙니다.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공식적으로 회원 탈퇴하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 이 글은 모바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바이비트 회원탈퇴를 위해선 일단 바이비트 고객센터에 '탈퇴 요청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바이비트 아이디에 등록된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메일 받는 사람을 'support-kr@bybit.com'로 지정해줍니다. 그리고 메일 제목과 내용에 회원 탈퇴 요청을 적어줍니다.

    (중요) 바이비트 아이디에 등록된 이메일로 보내야 합니다.

     

    회원탈퇴 또는 계정 삭제 요청 내용을 담은 메일을 작성했다면, 이제 메일 발송을 해줍니다.

     

    메일을 보내면 문의 내용이 바로 접수되는데요. 이제 내가 보낸 탈퇴 문의가 처리될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참고로 한국어 서포트팀 근무 시간은 월~금 09시부터 24시, 토~일 09시부터 18시입니다.

     

    탈퇴 요청 메일을 보내고 하루 이틀 지나니 이렇게 바이비트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바이비트 계정 해지가 완료되었다고 말이에요. 이제부터는 해당 계정의 모든 기능이 정지되어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탈퇴가 완료된 아이디로 로그인해보니 'User had been banned.(해당 유저는 차단되었습니다.)'라고 나오네요. 회원 탈퇴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뜻이죠.

     

    참고로 이 글에서 소개한 바이비트 회원탈퇴 방법은 바이비트 상담원에게 직접 들은 것입니다. 즉, 공식적인 회원탈퇴 방법이란 것이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